내가 뒤를 돌아봤을 때 (2004 년 11 월) 스페인에서, 내 통합했다 “과테말라 산 카를로스 대학의”2005 년 1 월 시작, 인공 지능에 대한 내 공부 사이의 격차, 그리고 내 학생의 지식,,, 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대표 그들이 어떻게 학습을 이해하고 그들에게 배우고 싶었을 그 당시를 시작합니다. 난 정말 그들을 요청하는, 그래서 시간을 많이 소비하는 것들 중 하나가 전 깨달았의들은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그들의 지식을 사용하길 원했다면, 그래서 그들에게 사업을 제안했다 Ontologies 및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는이 두 가지 주제와 함께, 난 생성과 아키텍처 “지식 관리 시스템 전화 : ONTOGUATE”과테말라에서 경제의 여러 분야에 적용 : 관광, 건강, 교육 등이 아키텍처는 시스템을 의미 론적 지식으로 설계 프로토 – 기반을 만드는 데 사용됐다. 2006 년에 우리는 지능형 검색을 수행할 수있는 시스템을 연장했다.

처음에 나는 어떻게 가르치기 시작 및 IA 이론에 대해 프레 젠 테이션과 함께 내 수업을 준비,하지만 난 내 학생들이 이해하는 데 어려움이 있다고 밝혀 내 지식, 설명을 배워야했고,이 인공 지능의 교수로 결심을 한 학기 이후 즉, 난 나의 아이디어를 표현하는 방식을 변경할 수있습니다. 우선 두뇌와 작동 방법에 대해 어떻게 우리의 마음에서인지 과정이 작품을 읽고, 그 정보의 80 %는 우리의 마음에 침투하면 눈을에서 유래 및 기타 20 % (터치 배웠고 다른 감각을 사용하여 시작 ,, 등)을 듣고, 우리의 뇌는 우리의 눈을 통해, 그래서 난 Youtube 내 수업의 주제와 관련있는 동영상을 사용하기 시작하면서 처음으로 새로운 정보를 초당 칠십오기가바이트받습니다. 내가 constructivist 과정에 대해 많은 기사를 읽고, 이러한 방법을 우리는 더 많은 실험과 경험에서 배운다고했다. 그래서 다섯이나 칠분의 작은 비디오를 사용하여 지속, 그 동영상이 웹사이트의 많은 발견했다. 그래서 혼합 프레 젠 테이션 및 비디오,하지만 난 아직도 실험이나 경험을 만들 수있는 요소가 없었어요. 내가 장치를 내 학생들을 능력에 데려올 수있게 봐 시작, 그 레고 로봇 mindstorm 장 피아제 (로고), 시모어 Papert의 작품 (수학자 및 기술 수집 연구원)와 미첼 Resnick를 기반으로하는 방법론을 사용 constructivist 발견 ( 인식론 연구원)는 모든 작품의 MindStorm 레고 로봇을 만드는 데 사용됐다.

학생들과 시민 단체의 지원 fundaTICs, 우리는 3 개의 로봇을 구입하고 우리가 경험으로부터 배우기 시작하며, 학생들은 로봇 레고 로봇이 함께 작업하고있는 블로그를 통해 자신의 지식을 공유하고있습니다. 이 블로그는 로봇이 함께 작동하도록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사용되며, 다른 경험을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또한 우리만의 동영상을 만들 시작, 우리는 YouTube에, 그래서 지금 내가 이론 및 일반적인 개념을 설명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그들이 업로드, 학생들은 인터넷에서 동영상을 찾을 수 있고 이러한 비디오를 저장하려는 경우에는 그들이 알고있다. 물론 로봇을했다 세 충분하지 않아, 각 학생의 또 다른 로봇을 구매하기 때문에, 그리고 10 원 절약할 수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10 로봇도, 계획 신경망, 케이스로 더 많은 인공 지능 기법을 Reasoning 또는 기계 학습의 다른 기술을 바탕으로, 풋볼 게임이나 다른 문제는 해결해야 할 필요가 로봇과 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이 기술을 사용하여 배울 수있다 단체.

그 제안과 함께, 우리의 금융 지원을위한 시스템 개발에 ONTOGUATE라고 물었지만, 우리가 어떤 기관의 지원이 부족하기 때문에 우리가,, 그래서 다른 과테말라 전문가와 그것을 발견하지 않았다, 우리는 혁신, 연구 및 개발을 추진하는 조직이 만들어 새로운 기술이 조직, 우리는 국가 과학 기술 CONCYT 같은 이런 종류의 사업을 지원하는 기관에 참여하기 시작 제도적 지원이 fundaTICs이라고합니다. 또한 우리가 과테말라 시장 인공 지능 및 지식 경영과 관련된 과목을 이해하지 못하는, 그래서 우리는 컨퍼런스, 워크샵 및 학생 활동을 지원하기로 결정했다. 때문에 우리가 컴퓨터 과학 국립 워크숍 2007년 정리, 우리 원 10,000 주위 CONCYT에서 제공하는이 워크숍은 조직을 받았다. 2008 년 우리는 ICT를 과테말라 클러스터, 기업 클러스터와 같은 우리의 프로젝트에 관심이 될 수있는 단체와 함께 전국의 시나리오에있는 기관으로 참여하기 시작했다. 2008 년말에는 fundaTICs에 의해 제안된 있던 정보와 정보 기술 (ICT를 부문) CONCYT에서 하위위원회의 대통령 후보로와 나는 자리를 얻은. 그래서 결국 우리는 우리의 프로젝트 sutdents 개발과 함께 우리는 그룹 fundaTICs GAIA (과테말라 전화로 작업을 지원하는 인공 지능 협회의 관심을 얻기 위해 시작했습니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2004 년 몇 가지 제안의 목표 달성을 실현했다. 그래서 우리와 같은 새로운 연구 라인 : 과학 사이의 관계, 기술과 경제 영역에 제안할 수있는 흥미있는 연구의 대상이됩니다.

의미 론적 지식 모델 사이의 관계를 이해하기 :

* 캐피탈, 직장과 지식
* 국가, 산업 및 아카데미
* 과학, 기술 및 econom

기술 – 라틴 아메리카의 경제 기반 :

정보 * 지식으로 신흥 경제.
ICTs 중소 기업 (중소 기업)에 적용을 통해 * 지식 관리
* 신흥 경제와 수도 이전

모바일 의미 론적 지식 기반 시스템과 같은 관련 : “자동 맥락”Semantic 기술을 사용하여이 문제와 관련이있습니다 내 개인적인 관심을

* 정보 과부하
* 역설 유통의
* Homogeneous 정보 단위
* 현지화

그 목표를 해결할 수있다 :

*이 연구 작업의 주요 공헌 a 맥락이 문제를 해결하고 유용한 도구는 착취와 관련된 웹의 개발이다.
* 새로운 알고리즘을 정의하기 위해서는 일반적인 목적의 도구를 만들 Ontologies 여러 연구 분야에서 서로 다른 방법론을 사용하는 인간과 컴퓨터를 둘 필요가 검색과 방법에 유용한 정보를 정리할 수있습니다.
모바일 장치를 사용하는 사용자들을 지원하는 자동화된 프로세스를 개발 * contextualize.
우리의 방법론을 웹 및 시맨틱웹 ‘의 첫 번째 세대 사이의 중간 단계에 적용에 기여 할 수 *있습니다.

대문 subjetcs

* World Wide Web을 우리가 커뮤니케이션 방식을 변경, 우리의 비즈니스 방식을, 우리는 정보와 엔터테인먼트를 추구하는 방법 – 아주 방법이 우리가 우리의 일상 생활의 대부분을 살고있다.
* 웹 진화의 다음 단계를 호출 버너스 – 리 데이터 직접 간접적으로 기계에 의해 처리 될 수있는 웹 “으로 ‘시맨틱웹’을 정의합니다.”
* conceptualizations의 “사양”톰 서장님, 스탠포드 대학에서 인공 지능 전문가 프로그램과 인간이 지식을 공유하는 데 사용합니다.
* Ontologies의 사용 정보를 공유하는 사람이 Ontology : 집단 학습에 의해 생산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도메인에 대해 설명합니다.
* Ontologies 그 사람과 이기종 애플 리케이션 시스템 사이에 전달 될 수있는 도메인의 공유와 공통의 이해를 제공합니다.
* [디터 Fensel 2001] 설명 : “Ontologies 여러 애플 리케이션과 사람 사이에 전달 될 수있는 도메인의 공유와 공통의 이해를 제공합니다”.
* Ontologies의 사용은 특정 도메인의 지식을 설명하기 위해 도메인 Ontologies의 사용을 의미합니다.

Anuncios